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 프로그램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첫 만남부터 짜릿했던순간
작성자

김미**** (ip:) 조회수 :603

작성일 2016-02-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지점명 : 서울 광장점


ex)서울 광장점, 창원 상남점, 부산 구서점 등과 같이 작성 해 주세요.





방문이유 : 다이어트


ex)다이어트, 냉증, 골다공증 등과 같이 자유롭게 작성 해 주세요.





※ 여기 아래부터 체험담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내가 미궁을 알게 된 것은 지인과 함께 차를 마시러와서였다. 지인의 소개로 한번 체험만으로 기분이 달라졌다는 소리를 들었을 때는 처음에는 믿기질 않았다. 그렇게 처음을 그냥스쳐지나고 나는 심한부종으로 한의원을 전전하였다.약간의 갑상선도 있었고 무엇보다 부종으로 살이 나날이 줄지않는 상태라 심각하게 고민하던 중이었다. 몸이 무거우니 움직이는 것도 힘들고 지하철계단 오르는 것도 숨이 차 올랐다. 매사에 의욕도 떨어지고 자신도 없어지고 사람들 만나는 것도 꺼려지고, 삶이 피폐해져 점점 의욕상실이 되어갈 때 우연히 미궁앞을 지나치면서 지인의 말이 생각나 무작정 카페로 들어왔다. 지부장님은 몇 달전에 날 기억 해 주시면서 반갑게 날 맞아주셨다. 그렇게 나의 다이어트는 시작 되었다. 침을 수개월씩 맞고 한약을 몇 달을 먹고,경락을 수없이 받아도 아랑곳하지 않던 체중이 드디어 변하기 시작했다. 처음3일이 고비였다. 아침저녁으로 엔자임을 먹고 점심 한끼만 먹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였지만 지부장님이하 실장님들 응원하에 으쌰하는 마음으로 힘을 냈다. 첫날은 약간 어지럽고 기력이 없어 눈 뜨는것도 힘들었다. 하지만 삼일을 견디니  오히려 몸이 가벼워지면서 쓰러질 것 같은 몸이 오히려 살아나기 시작했다. 스파를 하는 것도 처음에는3이상 온도를 올리지 못 했는데 이제는 5로도 견딜수 있게 되었다. 아랫 배가 따뜻해지고 얼굴색도 밝아져서 예전 윤곽이 들어나고 있어  친구들마다 달라졌다 한마디씩 듣고 다닌다. 그렇게 석달을 노력해서15키로 감량에 성공했다. 여전히 나의 다이어트는 진행형이다. 물론 미궁과 함께.



































#미궁365, #미궁, #여성질환, #질환, #자궁질환, #다이어트, #뱃살, #보톡스, #갱년기, #냉증, #수족냉증, #난임, #불임, #골다공증, #아토피, #요실금, #불면, #안구건조, #여성고민, #면역, #스킨케어, #여성고민, #이너케어, #한방, #한의원, #보약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 미궁365 2016-02-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미궁 브이스파로 요요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되신 분들이 많답니다.
    고객님의 15kg 감량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짝짝짝!!!
    꾸준한 관리 아시죠?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